표준 마사지 요법: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간호사를 건강 및 웰빙으로 되돌리는 등록 방법

딥 셀 마사지딥 셀 마사지는 극도의 근육 긴장을 완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근골격계 문제, 자세 문제 또는 만성 근육통 및 긴장이 있는 경우 특히 효율적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관절, 손, 팔꿈치 관절을 사용하여 진정으로 파고듭니다. 태국 마사지는 압축, 지압 및 수동 스트레칭을 결합합니다. 표준 마사지와 태국 마사지 모두 자연 치유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면서 몸과 마음을 재정렬하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인디언들에게 전해지는 이 마사지는 700년의 역사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암석은 원칙을 유지하면서 신체의 여러 부분에 배치됩니다. 따라서 신체의 여러 지점에서 긍정적인 반응과 공명을 얻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하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아로마테라피 스웨덴식 마사지 테라피를 경험해 보세요. 이 연구에서는 동일한 길이의 마사지 세션에서 신체의 동일한 부위를 치료할 때 기술 간의 차이에 대한 탐구 정보를 수집하기 왁싱샵 위해 단일 요법, 임의 작업 레이아웃을 사용했습니다. 보안 봉투 옵션을  사용하여 무작위로 할당되어 TM 또는 SM을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 테이블이 아닌 바닥에 매트나 마사지 매트리스를 밀어 놓게 됩니다. 바닥 깔개 위에서는 전문가가 여러 스트레칭을 통해 몸의 무게와 스트레스를 활용하여 천천히 몸을 움직일 것입니다. 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무릎 관절염 환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기 위해 스틱 운동과 결합된 태국 마사지 프로그램을 사용했습니다. 연구진은 8주 프로그램 이후 연구 대상자들이 통증을 덜 느끼고 더 단순하게 산책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반면, 전형적인 마사지는 지속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러한 마사지는 전문 치료사가 직접 수행하는 기술이므로 인간적인 손길을 제공하며, 독특한 연결감과 치유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기술과 숙련도를 통해 긴장이나 불편함의 세부적인 위치를 목표로 하는 맞춤형 기술이 가능합니다. 전통적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스웨덴식, 태국식 또는 심층 조직과 같은 다양한 전략을 통합하여 여가 및 회복에 대한 포괄적이고 대안적인 전략을 제공합니다. 태국 마사지 요법에는 하나의 편안한 경험에 다양한 양식이 포함되어 있지만 태국 마사지 요법 재료는 치료마다 다릅니다.

태국 마사지에는 남부 디자인 또는 왓 포 스타일과 북부 디자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스타일의 태국 마사지 요법은 태국 마사지 요법의 초기 대학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남부 스타일은 방콕의 Wat Pho에서 시작되었으며 북부 디자인은 치앙마이의 Old Medication Medical Facility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림 준비 작업에는 R Statistical Software 프로그램(v4.1.2, R Core Team 2021)이 사용되었습니다. 25단계 TTM 절차의 효능을 조사하기 위해 실행된 실험 결과에 대한 예비 평가가 Sucharit et al.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2022) [3] 직장 업무는 일반적으로 직원이 장기간 고정된 설정을 정기적으로 수용해야 하며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비활성 상태입니다. [18] 실제로 OS를 식별하는 데 사용된 한 가지 방식은 인식에 기반합니다. 근육량의 긴장된 밴드를 촉진하여 소위 근막 유발 인자(MTrP)를 유발합니다. ATrP와 LTrP는 둘 다 장기간 정적인 자세로 작용하여 지속적인 근육 수축과 규칙적인 근육 긴장을 유발하고 결과적으로 혈액 순환 감소, 빈혈 및 저산소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20] MTrP는 백혈병 환자의 통증 및 연관통의 중요한 원인입니다. -칼라 근로자와 직원이 사무실에서 수행해야 하는 수리된 배치를 매우 불편하게 만들고 종종 결근을 초래합니다. [18,21,22]

게다가 부항, 침술 등의 훈련도 이 마사지와 결합됩니다. 이 바우처에는 고유한 참조 ID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즉시 사용할 수 있고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으며 폐기된 경우 교체되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현재 쿠폰은 1년 동안 유효하며, 그 이후에는 초기 가치의 금융 바우처로 되돌아갑니다. 해당 장소 체험 예약 시 상품권 ID 추천을 알려주세요. (본 상품권에 공개된 통화 정보 이용)

수년에 걸쳐 국제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태국 마사지는 요가 운동, 아유르베다, 중국 의학의 요소를 포함하는 인기 있는 대체 웰니스 관습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는 불편함이나 통증을 유발해서는 안 되지만, 이러한 증상 중 하나를 경험하는 경우 마사지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근육 조직이 실제로 기능하고 늘어나고 자극을 받았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 외 다양한 가능TTM의 가치 있는 영향을 위한 장치는 Keeratitanont et al.에 의해 논의되었습니다. (2015) [16] 편안한 환경, 편안한 노래, 숙련된 마사지 치료 전문가와 함께 전형적인 태국 경험을 즐겨보세요. 요가 스트레칭을 통해 깊은 스트레스와 동작을 결합한 마사지 치료사는 확실히 손, 무릎, 팔꿈치 관절 및 발을 치료에 활용할 것입니다. 태국 마사지 요법에는 스트레스 감소부터 시작하여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최고의 태국 마사지 치료 장치와 지식이 풍부한 치료사가 함께하는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는 지속적인 피로와 우울증을 치료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마사지 조직에 필요한 모든 태국 마사지 제품을 주문하고 마사지 보관 시설을 통해 귀하의 문앞까지 직접 공급되는 모든 작은 물건을 얻으십시오. 우리의 목표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품목이 귀하의 가정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구입 후 30일 이내에 기꺼이 금액을 상환해 드립니다. 가능한 가장 낮은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품목이 여전히 유용한 문제를 유지해야 하는 경우 1개월 후 사용되는 보충 비용 20%와 60일 후 사용되는 30% 재입고 수수료로 구성된 일부 면제가 적용됩니다. 태국 마사지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사항과 그 수많은 건강 및 웰니스 이점에 대한 연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