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세레니티 차체 – 로드아일랜드의 정품 타이 마사지

귀하의 신체 문제에 따라 마사지 치료 및 일상 활동을 받는 목표를 정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스트레스 편두통, 특정 유형의 허리 통증, 근육 조직 경직 등을 제거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추간판 탈출증, 골다공증 또는 심장병과 같은 심각한 건강 상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이나 현재 수술 치료를 받은 사람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뿌리 깊은 스트레스 블록을 풀어주기 위한 탁월한 방법입니다.

또한 젖산 축적으로 인한 혈액 순환 문제를 완화하는데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두 명의 TTM 치료사가 작은 부작용, 특히 엄지손가락에 영향을 미치는 상당히  건마 추천 가벼운 불편함을 보고했습니다. Bennet et al.의 연구 조사에서. (2016) [1] 그리고 본 연구에서는 TTM 전문가들이 CSTM 방식으로 저널리즘을 적용하도록 권장되었습니다.

그 기원은 부처님의 수련생인 Jivaka Kumar Bhaccha라는 의사가 마사지 기술을 행사했던 인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태국 마사지 요법은 인도에서 여행을 온 불교 승려들을 통해 태국에 소개되었으며, 그 이후로 실제로 태국 의학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타이 마사지의 배경, 개념, 이점, 기술에 대해 훨씬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타이 오일 마사지 테라피는 표준 타이 마사지의 버전으로 신체의 자오선/에너지 라인을 따라 견고한 압력과 깊은 리듬 활동을 사용합니다. 마사지 요법 치료사는 코지 오일과 직접적인 스트레스를 활용하여 선두층을 이완시켜 근육 덩어리 세포의 더 깊은 층에 도달하여 걱정되는 부위를 타겟으로 합니다.

최적의 회복 완화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한 달에 두 번 마사지 요법을 받습니다. Champaka의 친절한 팀과 전문 마사지 전문가는 언제나 평온하고 스트레스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닥이나 회사 바닥에서 진행되는 일반 태국 마사지 세션은 약 90분 동안 진행됩니다. 전문가들은 손, 팔꿈치, 발, 무릎을 포함한 몸 전체를 사용하여 수혜자 위에 서거나, 구부리거나, 산책하며 깊은 압력을 가합니다.

뭉친 근육이 풀려 경직된 관절이 풀어지고 신경이 안정되며, 기분 좋은 향이 마사지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아브향가(Abhyanga)는 가장 인기 있는 전통적인 아유르베다 마사지 요법 중 하나이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되는 부드러움에서 중간 정도의 압력과 따뜻한 천연 오일을 사용합니다. 허브 오일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신체 조직에서 지용성 독성 물질을 방출하여 근육량 치유 및 적응력을 향상시킵니다. 이 치료법은 피부, 심장, 근육량, 정맥, 혈액 순환 및 신경에 활력을 불어넣는 효과가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 요법은 배변 장애, IBS, 두통, 좌골 신경통, 허리 및 목 통증 치료로 구성됩니다. 이는 차례로 신체가 이산화탄소, 독성 물질 및 대사 부산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희 마사지에는 튼살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코코넛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편함, 소화, 스트레스 및 불안에 대해 제안되며, 힘을 높이고 신체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회복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스웨덴식 마사지 요법은 심장 방향으로 길게 흐르는 스트로크, 깊은 원 운동, 공명 및 감동의 조합입니다. 마사지를 처음 접하고 불안이나 긴장을 다루는 개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인 마사지 요법을 수행하는 웰니스랜드의 모든 마사지 요법 치료사는 완전한 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전통 태국 마사지 요법은 긴장을 풀고 활력을 주고 다양한 질병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만족스러운 천연 치료법입니다. 이는 신체의 힘(기 또는 프라나) 순환에서 “평형”을 얻고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뜻하게 데워진 오일은 환자의 몸에 위치하게 되고 마사지가 진행되는 동안 피부에 스며들게 됩니다. 신체적 통증 완화, 긴장과 불안 감소, 단순히 편안한 마사지를 원하는 경우 태국 마사지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 및 유연성 강화부터 에너지 강화 및 심리적 평형감까지, 태국 마사지 요법은 문자 그대로나 정신적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요약을 보면 태국 마사지가 일반적인 마사지 요법보다 훨씬 더 활력이 넘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타이 마사지는 실제로 아프지 않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실제로 전문가들은 전통적으로 불교 성지에서 태국 마사지 요법을 알아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불교 성지 이외의 마사지 시설에서 실제로 태국 마사지 요법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방문 기반의 마사지 수행과 함께 추가로 마사지 계획을 사용하고 인증서를 제시합니다. 태국 마사지 요법은 몸을 관통하는 감지할 수 없는 전력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응 몸이. 이러한 전력선 또는 센선은 한의학의 자오선 및 인도 요가 운동의 나디와 유사합니다.

적절한 자격을 갖추고 훈련을 받았으며 경험이 풍부한 태국 마사지 전문가는 고객의 의견을 환영하고 압력 수준을 적절하게 조정하여 통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즉, 치료사가 뭉친 근육 조직과 같이 신체의 부드러운 부위에 스트레스를 가할 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통증은 근육량의 긴장을 조심스럽게 해결하면서 제거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절한 압력 적용 및 스트레칭 기술을 통해 확실히 발생하는 통증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추가 세부 정보 태국 마사지의 모든 자연적 이점은 광범위합니다.

Speak Your Mind

*